Translate

2016년 4월 20일 수요일

무한 긍정 에너지, 언브레이커블 키미 슈미트(Unbreakable Kimmy Schmidt)


언브레이커블 키미 슈미트(Unbreakable Kimmy Schmidt)
Kimmy Schmidt, the infinite positive energy.

















오피스(The Office)의 에린 역을 맡았던 엘리켐퍼(Ellie Kemper)가 주연이라고 해서 보기 시작한 드라마.
오피스에서도 에린 캐릭터를 좋아했는데, 키미슈미트도 에린이랑 비슷한 면이 있어,
오피스 에린을 좋아했던 사람이라면 이 드라마도 좋아할 것 같다.

아직은 시즌1 밖에 안나왔고, 4월 15일날 시즌2가 시작한다더니 아직까지 감감 무소식이다.
근데도 벌써 시즌3까지 계약이 됐다고 하니, 잘하면 오래 갈 수도 있을 듯 ㅎㅎ
넷플렉스에서 하는거기 때문에 한국에서도 넷플렉스 이용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볼수 있음.

I love 'The Office', so I've started watching this show.
I think It's really similar to The office Erin character.


















간략한 전체 스토리를 얘기하자면,
주인공 키미슈미트는 사이비 종교단체에 납치돼 세상이 종말한줄 알고 10년넘게 지하 벙커에서 생활하다 구출된다.
(왜 미국 사이비 종교는 다 저런식의 옷차림으로 묘사할까 ㅋㅋㅋ)
그리곤 무작정 뉴욕으로 가서 집도 얻고, 직장도 구하고, 연애도 하며 새 삶을 사는 이야기이다.
티나페이가 제작을 맡았다고 하는데,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개성넘쳐서 1화 보자마자 빠져들었음 ㅋㅋ

일단 주인공 키미가 너무 밝고 긍정긍정열매 먹은 성격에, 백치미가 곁들여져 푼수st 캐릭터가 완성됐다.
이렇게 얘기하니 벙커에 갇힌거 빼고는 오피스 에린이랑 똑같은거 같음...ㅋㅋ
어쨌든 벙커때문에 세상물정 모르는 게 참 귀엽고 웃기고 그럼ㅋㅋ
She's adorable dummy, and Titus too.















키미의 룸메이트인 타이더스와 키미의 보스(?) 릴리안.
특히 타이더스는 게이 캐릭을 너무 찰지게 소화함ㅋㅋ
노래도 잘해서 타이더스 노래 구경하는 것도 깨알재미 중 하나다.
릴리안은 천상 부자집 마나님 깐깐 도도st 인데, 보다보면 반전이 있음.


그리고 메이즈러너때문에 인기가 급 상승한 한국계 배우 이기홍도 출연한다.
여기서는 베트남인 '동(dong)' 역할을 맡았는데, dong이 속어로 남자 성기를 뜻한다고 함ㅋㅋㅋ
키미도 베트남어로 그런 뜻이라는데 ㅋㅋㅋ 진짠지 아닌지는 모르겠음

I wonder really 'kimmy' means 'penis' in Vietnam ?
I can't find it in dictionary.



벙커에서 10년을 갇힌, 남들이 절대 경험하지 못할 일을 겪고 나온 키미이지만
무한 긍정의 에너지로 뉴욕에서 살아가는 모습이, 그저 웃기기만 한게 아닌 감동을 주기도 한다.
조금 오버하거나 내용이 약간 과장된 것도 있지만, 시트콤이거니 하고 넘어갈만하다.
오히려 오버하는 게 있어서 캐릭터가 더 빛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재밌는 미드 시트콤으로 추천!! 얼른 시즌3 까지나오길..
Some parts are too dramatic but it's in acceptable range.
I can't wait til season 2. They said 15 April, but I think it's postponed now. uhhh!

일단 시즌1까지는 4/5
for now from season1. 4 point.

댓글 없음:

댓글 쓰기